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전기차 타세요? 충전부터 관리까지 도와드려요”... 기아, 혜택 강화한 토탈 케어 패키지 출시

한창호 기자
입력 : 
2025-02-07 14:33:23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아는 전기차 통합 관리 솔루션 ‘2025 기아 e-라이프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하며 다양한 혜택을 강화했다.

이 패키지는 공동주택 충전 컨설팅, 전기차 화재 안심 프로그램 및 EV 안심점검 서비스의 확대를 포함해 고객의 신뢰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기아는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충전·관리·보장까지 ‘종합 솔루션’
‘전기차 화재 안심 프로그램’으로 불안감 해소 노력
기아 ‘2025 기아 e-라이프 패키지’ 신규 출시 [자료출처=기아]
기아 ‘2025 기아 e-라이프 패키지’ 신규 출시 [자료출처=기아]

기아가 전기차를 이용하는 생활 전반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e-라이프 패키지’의 혜택을 강화해 새롭게 선보인다.

기아는 7일 전기차 통합 관리 솔루션 ‘기아 e-라이프 패키지’의 전반적인 혜택과 보장 범위를 넓힌 ‘2025 기아 e-라이프 패키지’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아는 지난해 6월 기아 e-라이프 패키지를 처음 선보였다. 이후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새로운 서비스를 이번에 출시한 것이다.

기아는 2025 기아 e-라이프 패키지를 통해 공동주택 충전 컨설팅(스마트제어 충전기 적용), 전기차 화재 안심 프로그램, 기아 EV 안심점검, 인증중고차 트레이드인 등의 혜택을 추가·강화했다. 또 충전 로밍 서비스, 구독형 충전 요금제, 중고차 가격 보장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을 더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