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경기침체 오더라도 ‘이것’ 없으면 못사는 미국인들...나홀로 주가 ‘쑥’ [홍키자의 빅테크]

홍성용 기자
입력 : 
2025-04-15 12:00:00
수정 : 
2025-04-19 14:49:00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불확실한 관세 정책이 글로벌 경제에 악영향을 미치는 가운데 코카콜라의 주가는 오히려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제로슈거 제품의 성공으로 긍정적인 실적을 유지하고 있으며, 건강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알루미늄 관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지만, 코카콜라는 강력한 소비자층과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이와 같은 도전에도 잘 대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트럼프 대통령의 오락가락 관세 정책이 전 세계 경제와 금융에 불확실성을 키우고 있습니다.

경기 침체의 서막이라는 얘기도 나오는데요. 경기 침체 국면이 되면 가계는 생존을 위해 일단 소비를 줄이죠.

그래도 미국인들은 ‘이것’ 없으면 단 하루도 못삽니다.

바로 코카콜라입니다. 필수소비재의 대장이죠. 올해 뉴욕증시의 대표 지수인 S&P500이 8% 하락하는 와중에도, 코카콜라의 주가는 16%가 올랐습니다.

시장이 혼란해도 탁월한 주가 방어력을 보이는 기업 코카콜라를 살펴보겠습니다.

시장 혼란 커졌지만...코카콜라 주가는 사상 최고치 경신
매장에 진열된 코카콜라.
매장에 진열된 코카콜라.

코카콜라 주가는 관세 두려움이 커지는 와중에도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