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롯데렌터카, 문체부·관광공사 ‘3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동참

박소현 기자
입력 : 
2025-03-05 11:49:47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렌터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3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지역 특화 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롯데렌터카는 24시간 이상 차량을 대여하는 소비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단기렌터카 이용자에게는 결제 금액의 2%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롯데렌터카, 문체부·관광공사 ‘3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동참 [사진제공=롯데렌탈]
롯데렌터카, 문체부·관광공사 ‘3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동참 [사진제공=롯데렌탈]

롯데렌터카가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 주관 ‘3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5일 밝혔다.

여행가는 달 캠페인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정부와 민관이 협력해 추진하는 프로젝트다. 교통·숙박·여행상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지역 특화 여행 프로그램 및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롯데렌터카는 렌터카 부문 대표 기업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다.

롯데렌터카는 오는 31일까지 제주를 제외한 내륙 전 지점에서 24시간 이상 차량을 대여하는 소비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롯데렌터카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차량 예약 시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면 된다.

아울러 롯데렌터카는 단기렌터카 이용자를 대상으로 총 결제 금액의 2%를 롯데렌터카 마일리지로 적립해 준다. 롯데렌터카 마일리지는 4월 이후 단기렌터카 차량 대여료 결제 시 1마일리지부터 사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국내 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이동 걱정 없이 가볍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면서 “롯데렌터카와 함께 봄의 정취를 만끽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경제적이고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