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환 롯데렌탈 대표이사 사장(가운데)과 롯데렌탈 임직원들이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출처=롯데렌탈]](https://pimg.mk.co.kr/news/cms/202412/10/news-p.v1.20241210.1e975faa27794cd2966c3de1caa070ac_P1.jpg)
롯데렌탈은 2024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국가 공인제도다. 기업의 경영 활동이 소비자를 중심으로 이뤄지는지를 평가한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소비자 중심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했음을 뜻한다.
이번 인증 심사에서 롯데렌탈은 ▲고객 중심의 핵심가치 선정 ▲고객 안전사고 예방 활동 ▲높은 수준의 윤리경영 실천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비자 정보 제공 ▲최고경영자(CEO)의 확고한 CCM 실천 의지 ▲적극적인 고객의 소리(VOC) 수집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롯데렌탈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렌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초성 맞히기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하고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5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내년 4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단기렌터카 3000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