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롯데렌터카 G카, 설맞이 ‘최대 70% 할인’ 얼리버드 프로모션

박소현 기자
입력 : 
2025-01-08 10:25:35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린카의 카셰어링 서비스 롯데렌터카 ‘G카’는 설을 맞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2월 2일까지 진행되며, 25일부터 2월 2일까지 대여하는 고객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명절 연휴 기간 중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롯데렌터카 G카, 설맞이 ‘최대 70% 할인’ 얼리버드 프로모션 [사진제공=그린카]
롯데렌터카 G카, 설맞이 ‘최대 70% 할인’ 얼리버드 프로모션 [사진제공=그린카]

그린카의 카셰어링 서비스 롯데렌터카 ‘G카’는 설을 맞아 귀성길 렌터카 할인을 지원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G카가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하는 ‘해피 뉴 혜택 이어 가요(Happy New 혜택 Year 가요)’ 프로모션은 설 연휴 이용 사전 예약 시 얼리버드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기간 쿠폰을 적용하면 대여 요금 최대 70%, 보험료는 최대 20%까지 절약할 수 있다.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여 기간은 설 연휴가 포함된 25일부터 2월 2일까지다.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이동 거리와 체류 시간을 고려해 4단계로 구성됐다.

10~34시간 이용 시 60% 할인과 보험료 10% 할인, 34~58시간 이용 시 60% 할인과 보험료 20% 할인이 적용된다. 장거리 이동 고객이 58시간 이상부터 81시간 미만 이용 시 65% 할인 및 보험료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82시간 이상 장기 대여하면 최대 70% 할인과 보험료 20% 할인을 적용받는다.

여기에 명절 연휴 기간인 1월 25일부터 2월 2일 중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기(닌텐도 스위치)와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첨 경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롯데렌터카 G카를 타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그린카 관계자는 “설 연휴 귀성객들의 이동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대여 요금과 보험료를 모두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더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 확인 및 카셰어링 차량 예약은 롯데렌터카 G카 앱에서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