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부동산

청우씨엔디,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 상가 분양

연규욱 기자
입력 : 
2024-04-26 11:55:48
수정 : 
2024-04-26 19:34:11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우씨엔디는 동대구 광역역세권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주상복합)'의 상업시설을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청우씨엔디 관계자는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의 상업시설은 폭발적인 유동 인구가 오가는 동대구역 일대에 상대적으로 부족했던 상권을 보충함과 동시에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는 상가를 먼저 분양하고, 주상복합 아파트는 올 하반기에 분양할 예정이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동대구역 초역세권에 초대형 상업시설
신세계百과 시너지···대구 新상권 기대감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 조감도. [청우씨엔디 제공]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 조감도. [청우씨엔디 제공]

청우씨엔디는 동대구 광역역세권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주상복합)’의 상업시설을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는 대구 신세계백화점 바로 앞인 동구 신천동 328-1번지 외 5필지에 들어서는 초대형 상업시설로 계약 면적 2만9000㎡,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까지 127호실 규모로 조성된다. 동대구역 초역세권 입지다.

부동산 경기가 냉각되는 와중에 KTX 동대구역·복합환승센터, 대구권 광역철도(12월 개통) 등 광역교통 기반 시설이 집중된 입지적 장점을 바탕으로 대구 시민들은 물론 인근 경북지역과 수도권까지 관심이 몰리고 있다.

상업지 시설 3~4층엔 대규모 메디컬센터가 입점 예정이며, 경관 광장 및 대중교통 시설이 신설될 예정으로, 유동 인구가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자동차 전시장, 전자제품 매장, 대형 서점, 대형 F&B 업체 등의 입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다. 분양 관계자는 “다수 업체와 세부 조건을 협의하고 있으며, 계약 체결 시 대구의 새로운 유통 상권이 조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청우씨엔디 관계자는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의 상업시설은 폭발적인 유동 인구가 오가는 동대구역 일대에 상대적으로 부족했던 상권을 보충함과 동시에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는 상가를 먼저 분양하고, 주상복합 아파트는 올 하반기에 분양할 예정이다. 준공은 내년 10월 예정돼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