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태국·베트남 등 동남아 국가 대상
전신 마사지·호핑투어 등 다양한 활동 마련

노랑풍선이 진에어와 손잡고 동남아시아 상품 할인 행사를 연다. 노랑풍선은 오는 17일까지 단 2주간 ‘동남아시아 전용 회차 옐로팡딜’을 진행한다.
이번 옐로팡딜은 국적기인 진에어로 필리핀·태국·베트남·말레이시아·라오스 등 동남아시아 국가를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 ‘풀(전체) 패키지’와 ‘반자유’ 특가 상품으로 나눠 구성해 여행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필리핀 보홀·세부, 태국 방콕·파타야·푸껫·치앙마이, 베트남 푸꾸옥·다낭·냐짱(나트랑),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등 주요 도시의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전 일정을 고급 리조트와 호텔에서 숙박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상품별로 놀이공원, 전신 마사지, 진흙 온천, 허브 사우나, 호핑투어, 스노클링, 코끼리 트래킹 체험, 야시장 관광, 반딧불 체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팡딜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진에어 전용 회차 옐로팡딜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남아시아의 인기 여행지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고급 리조트와 호텔 숙박을 기본으로 다양한 야외활동과 휴양 일정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로 만족스러운 여행을 떠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