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에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 정해성의 좌충우돌 N차 고등학생 활약기를 다루며, 방영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퀴즈노스는 이번 협찬을 통해, 드라마 속에서 퀴즈노스 매장과 인기 메뉴인 ‘필리 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 치킨 까르보나라 샌드위치’를 자연스럽게 노출하여 브랜드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그램에 제작 지원을 진행하며, 대중과 더욱 가까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퀴즈노스 김수동 전무는 “언더커버 하이스쿨의 강렬한 스토리와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퀴즈노스 제품이 드라마와 함께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라고 전했다.
올해 3월 브랜드 런칭 19주년을 맞이하며 온라인 SNS를 비롯한 점포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최근 2월 5일 김포공항 국내선에 오픈을 필두로 2월 19일 연대동문회관점을 비롯하여 3월 충북대제1학생회관점을 오픈 준비 중으로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오는 2월 21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