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퀴즈노스, 개성 넘치는 영상 크리에이터 발굴 나서, 2025년 제2회 퀴즈노스 영상 공모전 개최

글자크기 설정

< 사진 제공 : 퀴즈노스 >
< 사진 제공 : 퀴즈노스 >

프리미엄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2025년 제2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하고, 총상금 1600만원을 내걸고 개성 넘치는 영상 크리에이터 발굴에 나선다.

이번 공모전은 퀴즈노스 브랜드의 매력을 참신하고 독창적인 시각으로 담아낸 영상 콘텐츠를 발굴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가 자격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공모 분야는 CF 홍보 영상(5초/15초/30초 내외), 바이럴 영상(1분 내외), 숏폼 영상(10초~30초) 등 다양한 형태의 영상 콘텐츠를 아우른다.

공모 주제는 퀴즈노스 브랜드의 차별화된 강점과 매력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것을 중심으로, 퀴즈노스에 대한 숨겨진 매력을 발굴하거나 퀴즈노스 브랜드 홍보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담은 영상도 응모 가능하다. 특히, 2월 방영 예정인 PPL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패러디 영상은 선택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총상금 1600만원을 놓고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상 1팀에 500만원, 최우수상 2팀에 각 300만원, 우수상 5팀에 각 100만원, 참여상 20팀에 3만원 상당의 퀴즈노스 상품권을 수여한다.

한편, 퀴즈노스는 지난해 제1회 영상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퀴즈노스 브랜드에 대해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영상 콘텐츠를 발굴한 바 있다. 총 109편의 영상이 접수된 1회 공모전 대상 수상작인 ‘Do you know the best sandwich?’는 퀴즈노스의 특장점을 특유의 센스 있는 음률과 가사로 자작곡을 만들어 뮤직비디오 형태로 담아내 심사위원단의 호평을 받았다. 작년 수상작들은 퀴즈노스 유튜브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2월 14일부터 3월 28일까지이며, 참가 희망자는 해시태그를 활용하여 ‘퀴즈노스’, ‘퀴즈노스 공모전’ 문구와 함께 본인의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계정 중 1곳 이상에 업로드 후 업로드 링크, 참가자 정보, 원본 파일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유썸 퀴즈노스 김수동 전무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퀴즈노스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참신한 영상 콘텐츠를 발굴하고, 고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많은 분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퀴즈노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모전 전문 사이트 (위티비, 올콘, 씽굿)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