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짝퉁 걱정 없어요” 명품 온라인에서 안전하게 산다

김시균 기자
입력 : 
2025-01-31 10:37:25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온이 올 2월부터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켜 럭셔리 쇼룸을 통해 선보인다.

2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럭셔리 쇼룸 위크' 동안 고객에게 25% 할인쿠폰과 최대 5% 카드 결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브랜드는 정품 포장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수호 롯데온 팀장은 앞으로도 트렌디한 명품 라인을 확대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에트로·스카로쏘·디젤 등 대거 입점
2월 1~7일 ‘럭셔림 쇼룸위크’ 행사도

롯데온이 올 2월 이탈리아 명품브랜드들을 대거 입점시켜 선보인다.  롯데온.
롯데온이 올 2월 이탈리아 명품브랜드들을 대거 입점시켜 선보인다. 롯데온.

롯데온이 올 2월 이탈리아 명품브랜드들을 대거 입점시켜 선보인다.

31일 롯데온은 “이탈리아 ‘에트로’와 ‘스카로쏘’ ‘아르마니 시계’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 ‘디젤’ ‘토리버치’ 시계와 주얼리 상품을 다음 달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온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2월 1일부터 7일까지 ‘럭셔리 쇼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럭셔리 쇼룸 이용 고객에게는 25% 할인쿠폰과 최대 5% 카드결제 할인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일부 브랜드는 정품 포장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온이 지난해 11월 오픈한 명품 특화 매장 ‘럭셔리 쇼룸’은 약 20만여 가지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형태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럭셔리 쇼룸에서는 명품 브랜드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해외 현지 부티크에서 직접 배송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해외 직배송으로 유통 과정을 최소화시킨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며, 국내에서는 다소 접하기 어려웠던 해외 명품 라인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럭셔리 쇼룸은 지난해 11월 오픈 이후 주문건수가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월 평균 두 자릿수 이상의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수호 롯데온 이수호 명품잡화·직구팀장은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감도 높은 명품 라인을 지속 확대해, 고객들에게 롯데온이 지닌 명품 구매처로서의 신뢰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