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美 코스트코 400개 매장에 쫙 깔린 K뷰티 ‘이 제품’…스킨1004, 미국 소비자 공략 속도

김효혜 기자
입력 : 
2024-12-26 13:18:09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킨1004(스킨천사)’가 미국의 대형 유통업체 코스트코와 타겟에 입점하며 소비자 공략을 가속화한다.

내년 1월부터 코스트코에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을 대규모로 출시하며, 타겟에도 약 1600곳의 매장에서 입점할 예정이다.

스킨1004는 이번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북미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리테일 네트워크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타겟 1600여 매장에도 입점 확정돼
북미 오프라인 소비자 공략 가속화
유럽, 호주 등 리테일 네트워크도 확장

미국에서 선전하고 있는 K뷰티 대표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대형 유통업체 코스트코(Costco)와 타겟(Target) 등에 입점하며 미국 소비자 공략을 가속화한다.

26일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는 내년 1월 미국 최대 유통업체 코스트코 온·오프라인에 대표 제품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을 대규모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은 고순도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에서 상위 랭킹을 차지하며 품질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입점은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의 일환으로, 미국 전체 코스트코 매장 중 75%가량인 400개에 동시 진행한다. 이는 미국 현지의 브랜드 인지도와 성장 가능성을 토대로 이뤄진 성과다.

스킨1004는 내년 3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수딩크림 SET’의 추가 런칭을 확정 지었으며, 미국 이외 캐나다 75개 매장에는 앰플과 수딩크림 두 개의 제품을 동시 입점한다.

또한 내년 초에는 미국 대형 유통체인인 타겟 1600여 개 매장에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앞서 스킨1004는 지난 7월 ‘울타뷰티(ULTA)’ 대규모 입점 이후 북미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로컬 뷰티 전문 스토어에 이은 코스트코, 타겟 입점으로 현지 최대 유통 채널에 기반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향후에는 유럽, 호주 등까지 글로벌 리테일 네트워크를 확장해 브랜드 접근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스킨1004 곽인승 총괄은 “이번 코스트코 입점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치열하게 경쟁하는 북미 시장에서 스킨1004의 입지를 굳힐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 판로를 확장해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