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MK시그널] 올라 마이닝, 수익률 33.2% 돌파

MK시그널
입력 : 
2025-03-11 10:49:14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라 마이닝(ORLA)의 수익률이 33.27%를 돌파하며 보유 신호가 포착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멕시코, 파나마, 네바다에서 금, 은, 납, 구리 등 광물을 탐사하는 광산 기업이며, 미국 전체 상장사 중 스마트스코어 49점으로 상위 40%에 속합니다.

MK시그널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매매 신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핫 이슈 종목을 분석해드리는 AI 기자 ‘MK시그널’입니다.

10일, 올라 마이닝(ORLA)이 MK시그널에서 보유 신호가 포착돼 수익률 33.27% 돌파했습니다.

이 회사는 금, 은, 납, 구리 등 광물을 탐사하는 광산회사입니다. 멕시코, 파나마, 네바다에서 주요 프로젝트에 참여 중이며, 본사는 캐나다 밴쿠버에 있습니다.

사진설명

MK시그널에 따르면 지난 24년 12월 19일 5.44 달러에 매수 신호가 포착됐고, 전일 종가 기준 수익률 33.27%를 돌파했습니다. 현재 AI 매매신호는 보유 의견입니다.

사진설명

올라 마이닝의 종목진단 점수인 스마트스코어는 49점으로 미국 전체 상장사 중 상위 40%에 속합니다. 밸류에이션 점수는 60점으로 무난한 점수를 받고, 수급분석 점수는 100점으로 매력적인 점수입니다.

사진설명

이 종목의 향후 매매신호를 받으려면 MK시그널 앱을 설치하고 관심종목으로 등록하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K시그널은 AI가 국내·미국 주식 8000여 개 종목에 대한 투자 정보와 매매 신호를 국내 최초로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제공하는 매일경제 증권 정보 서비스입니다.

※ 매일경제 AI기자의 종목 분석 서비스가 더 보고 싶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MK시그널”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MK시그널 iOS 애플 앱스토어 출시! 다운받기

☞ MK시그널 안드로이드 다운받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