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IT·과학

카카오게임즈 ‘오딘’ 해외 무대로...글로벌 티저 페이지 오픈

정호준 기자
입력 : 
2025-03-11 17:10:53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자회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글로벌 티저 페이지를 11일 공개했다고 전했다.

오는 2분기부터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하며, 태국에서 현지 쇼케이스와 함께 마케팅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오딘은 북유럽 신화 기반의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며, 아시아에서 17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작이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2분기 대만·일본 출시...연내 글로벌 확대
카카오게임즈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 등록 이미지 [사진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 등록 이미지 [사진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자회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의 글로벌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분기 오딘 서비스를 글로벌 전역에서 시작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출시를 위해 태국에서 현지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등 현지 마케팅도 본격화할 예정이다. 또한 4월 3일부터 글로벌 지역 대상 이용자 사전 등록과 함께 캐릭터 선점 이벤트 등도 시작한다.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는 오딘은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며 대규모 전쟁 등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오딘은 카카오게임즈가 지난 2021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게임으로 이후 대만과 일본에서도 출시됐다. 아시아에서 17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인기를 끈 카카오게임즈의 대표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