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IT·과학

[G-브리핑] ‘더 파이널스’ ‘PC방 스페셜 투어’ 진행

안희찬 기자
입력 : 
2024-03-18 12:15:00

글자크기 설정

더 파이널스
더 파이널스

넥슨(대표 이정헌)은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의 ‘PC방 스페셜 투어’를 오는 23일부터 4월 14일까지 실시한다.

‘더 파이널스’의 체험 행사는 매주 토, 일요일 14시부터 20시까지이며 13개의 매장 중 5개의 이벤트 PC방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매장에 방문하여 ‘친구와 플레이’, ‘캐시아웃 성공’, ‘배틀패스 레벨 달성’ 등 미션을 완료하고 수행한 미션 수에 따라 획득한 응모권으로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더 파이널스 마우스패드’, ‘스틸시리즈 키보드’, ‘넥슨캐시’ 등 다양한 경품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샹그릴라 프론티어’와 컬래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웹젠(대표 김태영)은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서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된 ‘샹그릴라 프론티어’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샹그릴라 프론티어’는 원작 라이트노벨을 시작으로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된 인기 콘텐츠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샹그릴라 프톤티어’의 주요 캐릭터 3종을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또한 전용 스토리가 포함된 이벤트 퀘스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중 ‘망겜 헌터 산라쿠’, ‘자이언트 킬링 아서 펜슬곤’은 오는 21일부터 4월 1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모집할 수 있다. ‘일류 격겜 유저 오이캇초’는 오는 28일부터 소집할 수 있다.

‘망겜 헌터 산라쿠’는 딜러와 탱커 역할을 겸할 수 있는 캐릭터다. 크리티컬 확률과 피해량을 높이는 스킬과 함께 자신에게 ‘패리’ 상태를 부여한다. 중첩된 패리를 소모해 적의 공격을 일정 횟수 무효할 수 있고, 전용 마도구 장착 시 크리티컬 공격을 가할 때마다 공격력의 절반에 준하는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자이언트 킬링 아서 펜슬곤’은 아군의 디버프를 해제할 수 있는 희귀 스킬을 보유한 힐러 캐릭터다. 같은 녹속성의 아군을 3명 이상 편성 시 행동 속도를 큰 폭으로 높여준다. 전용 마도구 장착 후 궁극기를 사용하면 아군의 체력을 소모하는 대신 캐릭터 유형에 따른 공격력과 방어력 등을 대폭 향상시킨다.

전용 스토리가 포함된 ‘상그릴라 프론티어’ 이벤트 퀘스트도 추가한다.

◆ XPLA, 이스크라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XPLA·이스크라
XPLA·이스크라

XPLA(엑스플라)는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이스크라(대표 이홍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스크라는 게임 및 IT 업계 베테랑들이 의기투합해 개발한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이더리움, 베이스, 클레이튼 등 멀티 체인 지원을 기반으로 게임 론칭, 거버넌스 토큰 판매 등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 최대 웹3 게이밍 커뮤니티인 일드길드게임즈(YGG)와 파트너십 체결, 동남아 지역 게임 및 블록체인 프로젝트들과의 협력 강화 등을 토대로 글로벌 시장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XPLA와 이스크라는 강력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간다.

먼저 XPLA(티커: XPLA)와 ISKRA(티커: ISK) 간 토큰 스왑으로 생태계 간 경제적 기여와 지속적인 협력의 기반을 마련한다.

각 생태계에 온보딩 된 게임들을 통한 공동 마케팅도 활발하게 진행해 나간다. 강력한 IP와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는 두 프로젝트가 협력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성공적인 웹3 경험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양측의 게임 및 생태계 활성화가 더욱 빨라질 것으로 기대된다.

◆ ‘제로나인’ 3대 앱마켓서 무료 인기 게임 1위 달성

제로나인
제로나인

유조이 게임즈는 모바일 RPG ‘제로나인(ZERO.9)’이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까지 3대 앱 마켓에서 무료 인기 게임 1위를 모두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고퀄리티 그래픽 기반의 독보적인 액션이 강점인 모바일 게임 ‘제로나인’은 짜릿한 전투 쾌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화려한 스킬 연출과 자유롭게 스킬을 조합하는 커스텀 콤보 액션, 손맛을 극대화하는 자동 및 수동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출시 전부터 차별화된 높은 자유도 요소로 주목받기 시작한 ‘제로나인’은 악뮤 이찬혁을 광고모델로 앞세워 감각적인 홍보 영상을 공개하는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