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故) 서희원 추모 영상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등장해 전 세계인들이 추모했다.
12일(현지시간) 차이나 타임즈 등 현지 외신에 따르면 서희원의 팬들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고인을 추모하는 광고를 게재했다. 고인의 생전 활동 모습을 편집해 담은 해당 광고는 328만 대만달러(한화 약 1억 4,510만원) 정도로 알려졌다. 타임스퀘어 촬영을 전문으로 하는 한 사진작가는 SNS로 이 장면을 공유하기도 했다.
타임스퀘어 외에도 중국 난징 플라자 대형 스크린에도 고인의 추모 영상이 걸리는 등 아름다웠던 순간을 기렸다.
서희원은 지난 2일 일본 여행 중 독감, 폐렴 등으로 사망했다. 유해는 지난 6일 대만으로 들어왔으며, 서희원은 수목장 형태로 영면할 예정이다.
구준엽은 가짜 뉴스의 타킷이 되고 있는 유산에 대한 자신의 권리는 모두 장모에게 넘기고, 두 아이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나쁜 사람들이 권리나 재산에 접근할 수 없도록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서희원은 중국인 사업가 왕소비(샤오페이)와 2011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10년 만인 2021년 이혼했다. 그 뒤 서희원은 20년 전 연인 관계였던 구준엽과 지난 2022년 3월 결혼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