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경제

하나카드, 인니 국영 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와 마케팅 맞손

김민주 기자
입력 : 
2025-02-17 16:41:16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카드가 국내 카드사 최초로 인도네시아 국영 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와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되었으며, 하나카드는 가루다인도네시아와 함께 여행상품몰 '트래블버킷'에서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기 외부에 광고를 래핑하는 한편, ‘트래블로그’ 카드와 ‘트래블GO’ 카드의 광고도 진행할 계획이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하나카드 성영수 대표이사와 가루다인도네시아 와밀단 대표이사가 지난 1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가루다인도네시아 본사에서 열린 파트너십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출처 = 하나카드]
(왼쪽부터)하나카드 성영수 대표이사와 가루다인도네시아 와밀단 대표이사가 지난 1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가루다인도네시아 본사에서 열린 파트너십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출처 =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국내 카드사 최초로 인도네시아 국영 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와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지난 1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가루다인도네시아 본사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와밀단 싸니 가루다인도네시아 최고경영자(CEO)와 아데 알 수사르디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하나카드 측에선 성영수 하나카드 대표이사와 문성혁 인도네시아 하나은행 부행장 등 주요 임원이 참석했다.

하나카드는 올해 자사 여행상품몰 ‘트래블버킷’에서 가루다인도네시아와 인천에서 발리로 가는 항공권에 대해 본격적인 상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5박7일형 항공권을 포함해 실시간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항공과 현지 호텔까지 패키지 특가 서비스도 상반기 중 준비해 출시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양사의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카드사 최초로 국적기인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기 기체 외부에 래핑광고를 진행했다. 무료 디지털 환전서비스로 인기를 끌었던 ‘트래블로그’ 카드와 ‘트래블GO’ 카드를 광고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