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경제

선글라스·선크림 반값, 야식도 대폭 할인…올림픽 이벤트 봇물

김현정 기자
입력 : 
2024-07-26 11:30:04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리 하계 올림픽이 한국시간 27일 새벽 막을 올리는 가운데 집에서 경기를 즐기는 이른바 '집관족'을 위해 유통업계가 할인 행사를 연다.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백화점들은 올림픽 기간 스포츠 의류를 중점으로 할인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4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인기 스포츠 브랜드 의류를 비롯해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 제품 등 60여종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는 '더 스포츠 2024' 행사를 진행한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2024 파리올림픽 개막을 하루 앞둔 25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트로카데로 광장 주변 바리케이드에 올림픽 현수막이 설치돼 있다.[사진제공=연합뉴스]
2024 파리올림픽 개막을 하루 앞둔 25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트로카데로 광장 주변 바리케이드에 올림픽 현수막이 설치돼 있다.[사진제공=연합뉴스]

파리 하계 올림픽이 한국시간 27일 새벽 막을 올리는 가운데 집에서 경기를 즐기는 이른바 ‘집관족’을 위해 유통업계가 할인 행사를 연다.

파리와 우리나라의 시차는 7시간으로 주요 경기가 우리 시간 새벽에 열린다. 이에 단체 관람보다는 집에서 조용히 경기를 즐기는 소비자가 더 많을 것으로 보인다.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백화점들은 올림픽 기간 스포츠 의류를 중점으로 할인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4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인기 스포츠 브랜드 의류를 비롯해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 제품 등 60여종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는 ‘더 스포츠 2024’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브랜드에서 런닝화, 티셔츠, 모자 등 일부 품목을 기간 중 특가로 할인 판매한다. 몽클레어, 톰포드, 듀퐁 등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 선글라스는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또한 랑콤, 헤라, 에스티로더 등의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선케어 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목동·천호·킨텍스점 등 점포별로 스포츠 의류 브랜드 기획전을 준비했다. 목동점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올림픽 개최국인 프랑스를 대표하는 테니스 브랜드 라코스테의 의류·신발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는 집관족을 위한 먹거리 할인 판매에 나섰다.

이마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1일까지 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볼 때 즐기기 좋은 맥주와 안주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비스(500ml, 캔), 스텔라 아르투아(740ml, 캔), 아사히(640ml, 병), 버드와이저(740ml, 캔) 등 프리미엄 수입 맥주 18종에 대해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1만2000원에 원하는 맥주 4캔(병)을 골라 구입할 수 있다. 1000~2000원 가량 할인된 금액이다.

대표적 야식 메뉴인 ‘시크릿 양념치킨 2종(매콤맛/간장맛)’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25% 할인된 1만1980원에 판매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양장피(대)’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00원 할인된 1만4980원에 판매한다.

‘로코스 바베큐폭립 시그니처/코리안 스파이시’, ‘피콕분식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550g)’, ‘새우듬뿍 감바스 알아히요(544g)’ 등도 할인 제품이다.

TV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TV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82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편의점 업계에서는 GS25가 스포츠 이벤트 단골 메뉴 치킨과 맥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U는 치킨 박스, 삼겹 도시락 정식부터 제육, 불고기 등 선호도가 높은 메뉴를 담은 국가대표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대용량 페트병 맥주 할인 행사를 연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