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문화

‘딱 2주만’ 안다즈 서울, ‘세븐틴’ 데뷔 10주년 맞아 특별 메뉴 선봬

홍지연 기자
입력 : 
2025-05-14 08:07:16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이 K-팝 아티스트 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세 가지 특별한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호텔 셰프와 바텐더들이 선보이는 메뉴에는 '세븐틴 10주년 케이크', '세븐틴 안다즈 애프터눈 티 세트', 그리고 '세븐틴 기념 숙수 메뉴'가 포함되며, 이중 숙수 메뉴는 세븐틴의 음악 영감을 받아 구성된 6코스 요리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 칵테일과 패브릭 포스터 외에도, 호텔 로비에는 세븐틴을 기념하는 비주얼이 송출될 예정이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안다즈 서울 강남이 세븐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이 세븐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이 K-팝 아티스트 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특급 호텔 셰프들과 바텐더들이 세븐틴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3일부터 6월 5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호텔 1층 아츠(A’+Z)에서는 안다즈 서울 강남 장구현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만든 ‘세븐틴 10주년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세븐틴을 상징하는 색으로 표현한 세븐틴 10주년 케이크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세븐틴을 상징하는 색으로 표현한 세븐틴 10주년 케이크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바닐라와 라즈베리를 사용해 만든 2단 무스 케이크는 세븐틴을 대표하는 색상을 사용하고 캐럿을 형상화한 보석 모양 초콜릿까지 섬세하게 구현했다.

2층 바이츠 앤 와인에서는 오후의 여유있는 티 타임을 위한 ‘세븐틴 10주년 안다즈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세븐틴 대표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마카롱과 봉봉 등 다양한 디저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판매된다. 2인부터 주문 가능하다.

근사한 저녁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모던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 조각보 키친의 ‘세븐틴 10주년 기념 숙수 메뉴’를 제안한다.

세븐틴 10주년 기념 숙수 메뉴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세븐틴 10주년 기념 숙수 메뉴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세븐틴의 음악과 뮤직 비디오에서 받은 영감을 섬세하게 재해석한 코스 요리로 총 6코스로 구성했다.

호텔 셰프의 창의적인 레시피로 탄생한 주전부리(Amuse-bouche)부터 맞이(Appetizer), 채움(Main)과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세븐틴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음악을 다양한 요리로 표현했으며 세븐틴의 데뷔 10주년 생일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미역국까지 제공한다.

수석 바 매니저가 개발한 세븐틴 테마 칵테일과 목테일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수석 바 매니저가 개발한 세븐틴 테마 칵테일과 목테일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칵테일 역시 빠질 수 없다. 2층 바이츠 앤 와인에서는 디미트리 피터슨 수석 바 매니저의 특별한 레시피로 탄생한 칵테일과 목테일을 만날 수 있다.

칵테일과 목테일을 제외한 세븐틴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제작한 세븐틴 데뷔 10주년 패브릭 포스터를 증정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안다즈 서울 강남 로비 대형 미디어 월에 세븐틴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비주얼이 송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