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문화

비행 중 닌텐도 게임 즐길 수 있다는 이 LCC…어디길래

김혜성 기자
입력 : 
2025-02-25 15:29:52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에어서울, 닌텐도 스위치 대여 서비스 연장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게임 추가
에어서울 닌텐도스위치 /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 닌텐도스위치 / 사진=에어서울

비행 중 닌텐도 게임을 할 수 있는 저비용항공사(LCC)가 있다. 바로 에어서울이다.

에어서울은 한국닌텐도주식회사 협의를 거쳐 기내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대여 서비스를 연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앞으로도 에어서울 동남아 노선 탑승객들은 필리핀 보홀, 베트남 다낭, 냐짱 노선 이용 시 닌텐도 스위치를 대여해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등 인기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제휴를 연장하며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게임을 추가했다. 이 외에 피크민 4 체험판도 즐길 수 있다.

에어서울 측은 “최근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닌텐도가 특히 호응이 좋았다”며 “기내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어서울 항공기 이미지 /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 항공기 이미지 / 사진=에어서울

이외에도 에어서울은 예스24와의 제휴로 전자책인 이북(E-BOOK) 리더기도 대여해 주고 있다. LCC로서는 이례적으로 기내 모니터를 탑재한 여객기도 보유하고 있다. 기내 주문형 비디오(VOD)에서는 최신 영화와 여행지를 소개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4~5시간 이상 비행해야 하는 동남아 노선 특성상 에어서울의 다양한 기내 콘텐츠는 넓은 좌석 간격과 함께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즐거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