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문화

이주의 새책

박윤예 기자
입력 : 
2024-10-25 16:15:25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삶은 어제가 있어 빛난다샤를 페팽 지음, 이세진 번역 엮음, 1만8000원

프랑스의 대표적 지성 샤를 페팽이 철학, 문학, 대중문화를 자유로이 오가며 펼치는 사유의 장을 따라가다 보면, 행복은 과거와 함께 현재를 잘 사는 능력에 달려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알 리스·잭 트라우트 지음, 이수정 엮음, 1만6800원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삶은 어제가 있어 빛난다샤를 페팽 지음, 이세진 번역 엮음, 1만8000원

프랑스의 대표적 지성 샤를 페팽이 철학, 문학, 대중문화를 자유로이 오가며 펼치는 사유의 장을 따라가다 보면, 행복은 과거와 함께 현재를 잘 사는 능력에 달려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푸른숲 펴냄.

마케팅 불변의 법칙알 리스·잭 트라우트 지음, 이수정 엮음, 1만6800원

1993년에 출간돼 마케팅 전문가들에게 영감을 준 책이 돌아왔다. 이번 개정판은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도 변함없는 저자들의 통찰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한올엠앤씨 펴냄.

30개 도시로 읽는 영국사김현수 지음, 2만2500원

저마다 다른 역사와 문화를 가진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 북아일랜드 네 지역이 모여 나라를 이룬 만큼, 영국의 도시에는 독특하고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영국의 정체성을 알게 되고, 나아가 세계사까지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다산초당 펴냄.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오태헌 지음, 1만9800원

이 책은 SERI CEO에서 연재한 '日 중소기업 진화생존기' 중에서 오래가는 강소기업의 지혜를 잘 보여준 사례만을 뽑아 엮은 것이다. 32개의 작지만 강한 일본 기업 사례를 통해 독자들은 자신의 기업에 즉각 적용할 수 있는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21세기북스 펴냄.

이윽고 언어가 사라졌다최이아 지음, 1만6800원

이 책은 제6회 한국과학문학상 수상작 '제니의 역'을 포함해 총 6편의 작품을 수록하고 있다. 기자 출신 작가 최이아의 첫 소설집이다. 언어의 소멸로 인해 언어의 순기능마저 사라진 역설을 부각하며, 그 자리에 무엇이 들어갈지 함께 고민하는 소설집이다. 허블 펴냄.

[박윤예 기자 정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