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KGM, ‘토레스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차량 점검 서비스

박소현 기자
입력 : 
2025-03-31 11:40:26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KG모빌리티(KGM)는 토레스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하며 4월 1일부터 14일까지 봄맞이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 서비스는 전국 317개소에서 진행되며, 모든 KGM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배터리, 엔진 오일, 타이어 상태 등 다양한 항목을 점검한다.

또한, 고객 감사 차원에서 에어컨 필터 교환 비용 50% 할인과 신규 순정 액세서리 특가 판매도 함께 진행된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KGM, ‘토레스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차량 점검 서비스 [사진제공=KG모빌리티]
KGM, ‘토레스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차량 점검 서비스 [사진제공=KG모빌리티]

KG모빌리티(KGM)가 토레스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14일 봄맞이 차량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KGM의 이번 차량 점검 서비스는 내달 1일부터 2주간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317개소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KGM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차량 점검 세부 항목은 ▲배터리 ▲냉각수와 엔진오일 등 각종 오일류 ▲엔진 룸 이물질 제거 및 청소 ▲브레이크 및 패드 마모 상태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등화 장치 ▲예열 플러그 외 시동 관련 부품 ▲4륜구동 작동상태 ▲에어컨 작동상태를 포함해 봄철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맞춤형 항목으로 일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 해소 및 안전한 차량 이용을 위해 전기차에 대해서는 특별항목을 선정해 점검을 시행한다.

아울러 고객 감사 의미로 봄철 황사 대비 에어컨 필터 교환 비용 50% 할인과 함께 새롭게 추가된 신규 순정 액세서리 와이퍼 블레이드를 특가에 판매한다. 또 공기청정기 등 90여 개 품목에 대해서는 순정 액세서리몰 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봄맞이 차량 점검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