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EV4 실물, 가장 먼저 만나세요”…기아 ‘EV4 얼리 체크인’ 이벤트

박소현 기자
입력 : 
2025-02-14 09:34:08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아는 전기차 EV4 실물을 만날 수 있는 ‘EV4 얼리 체크인’ 행사를 오는 3월 29일과 30일 국내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EV4 디자인 공개와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사전신청을 통해 총 9000명이 초청될 예정이다.

기아는 EV4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계약금 지원 쿠폰과 다양한 추가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EV4 실물, 가장 먼저 만나세요”…기아 ‘EV4 얼리 체크인’ 이벤트 [사진제공=기아]
“EV4 실물, 가장 먼저 만나세요”…기아 ‘EV4 얼리 체크인’ 이벤트 [사진제공=기아]

기아가 전기차 EV4 실물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EV4 얼리 체크인’ 행사를 국내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EV4 얼리 체크인은 ▲디자인 공개 행사 ‘EV4 익스클루시브 프리뷰’ ▲출고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기아는 오는 3월 29일과 30일에 기아360,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 기아 강서·인천·광주·원주 플래그십스토어, 기아 전시장 등에서 개최하는 EV4 공개 행사에 사전신청 고객과 동반 1인 등 총 9000명을 초청한다.

참가 신청은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기아는 참가 신청자가 많을 경우에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리뷰 행사에서는 국내 최초로 EV4 실차를 관람하고 도슨트의 설명을 통해 EV4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기아는 행사 참석자 중 EV4를 출고하는 사람에게 차량 인포테인먼트를 꾸밀 수 있는 ‘KBO 디스플레이 테마’ 중 1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아는 이벤트 신청자 중 EV4를 출고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계약금 지원 쿠폰 10만원(올해 중 출고 고객) ▲가죽 브랜드 스미스앤레더와 협업한 맥세이프(자석형) 카드지갑(상반기 중 출고 고객) ▲공동주택 내 스마트제어 완속 충전기 설치 및 운영 컨설팅(별도 신청 고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기아 관계자는 “EV4는 전기차의 대중화를 이끌어갈 기아의 핵심 모델”이라며 “EV4 얼리 체크인을 통해 많은 고객이 EV4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보고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