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알레르망 스핑크스, 최대 50% 할인 행사

서정원 기자
입력 : 
2025-02-07 14:32:42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다음달 31일까지 '2025 신학기 앤드 웨딩페스타'를 열어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50% 할인, 모든 매트리스 3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프레임 모델도 40~50% 할인되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고객의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만족시키려는 노력이 강조되었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2025 신학기&웨딩페스타’ 개최

알러지프리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가두점과 백화점 매장에서 ‘2025 신학기 앤드 웨딩페스타’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프리미엄 1840 매트리스는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며, 전 매트리스 제품군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임은 쥬아나·샌드로·베이·올리버 등 모델이 40% 할인되며, 단종 모델인 벤자민·데이지·해럴드는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패키지 할인을 적용한다. 워너비·쉐필드·0리즈 매트리스와 슈퍼싱글(SS) 사이즈 프레임 세트를 구매하면 매트리스를 추가 10% 할인하며, 킹(K)사이즈 매트리스와 특정 프레임(쥬아나·베이·데이지) 세트 구매 시 프레임을 추가로 20% 할인해 준다.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 혜택도 있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알레르망 고급 매트리스 커버를,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알레르망 고급 호텔 베딩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새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이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알레르망 스핑크스의 ‘모네 프레임’ . [사진 제공=알레르망]
알레르망 스핑크스의 ‘모네 프레임’ . [사진 제공=알레르망]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