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조카 설 선물 이걸로 해볼까”…유아동 설빔 매출 10배 쑥

김금이 기자
입력 : 
2025-01-23 10:56:09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을 앞두고 온라인 패션 플랫폼인 W컨셉에서는 유아동을 위한 '설빔' 판매가 급증하여, 최근 2주간 키즈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대비 10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실내복, 원피스, 아우터 등 의류는 890%, 신발은 1350%, 액세서리는 1800%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에 W컨셉은 조카를 위한 설 선물을 모은 ‘해피 키즈 이어(HAPPY KIDS YEAR)’ 행사를 26일까지 진행하며, 관련 상품에 대한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W컨셉 키즈 카테고리 매출 급증
[사진=W컨셉]
[사진=W컨셉]

설을 앞두고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서 유아동을 위한 ‘설빔’ 구매가 크게 늘고 있다.

23일 W컨셉이 최근 2주간(1월 8일~1월 21일) 매출 데이터를 집계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보다 키즈 카테고리 매출이 10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세부적으로는 실내복, 원피스, 아우터 등 의류가 890%, 스니커즈, 부츠 등 신발이 1350% 늘었다. 그밖에 모자, 양말 등 액세서리 매출도 1800% 급증했다.

새해 명절을 맞아 자녀를 위한 새 옷을 구매하거나 조카를 위한 선물 구매에 나선 고객이 증가한 영향으로 분석된다.

면 소재의 바디수트 선물세트, 방한수트, 샤원피스, 스니커즈 등 품목과 △케어베어 △비드소울 △로토토베베 △올리반 △리틀뎁 △반스 키즈 △올리앤캐롤 등 브랜드가 인기가 높았다.

W컨셉은 오는 26일까지 조카를 위한 설 선물을 모은 ‘해피 키즈 이어(HAPPY KIDS YEAR)’ 행사를 진행한다.

선물하기 좋은 상품 추천부터 봄 신상품, 시즌 오픈 상품을 한 자리에서 소개하고, 매일 자정 키즈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설을 앞두고 유아동 선물세트를 비롯해 신발, 키즈 토이 등 상품 판매량이 높아졌다”며 “이번 행사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자녀, 조카를 위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