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락앤락,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한국·베트남’ 2관왕 수상

최기성 기자
입력 : 
2025-01-08 16:20:59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락앤락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밀폐용기 부문 9년 연속 1위,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주방용품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 조사는 32만5545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하여, 각 브랜드의 고객 기대치와 만족도를 평가해 최종 선정됐다.

락앤락 관계자는 고객 기대치를 초과하는 제품과 서비스로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락앤락]
[사진제공=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밀폐용기 부문 9년 연속 1위,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주방용품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13년부터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매년 소비자 조사를 실시한 후 각 분야를 이끌어 갈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조사는 소비자 32만5545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브랜드 부문별 고객 기대치와 만족도를 평가했다.

최고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위원회 심의를 거쳐 퍼스트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락앤락은 국내 밀폐용기 부문 9년 연속 1위,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998년 4면 결착 밀폐용기를 선보여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락앤락은 폴리프로필렌(PP), 안심 신소재 트라이탄, 내열유리, 스테인리스 등 소재와 기능 면에서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글로벌 밀폐용기의 강자로 자리잡았다.

베트남에서는 현지 상황을 반영한 특화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해 나가고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고객의 기대치를 뛰어넘을 수 있는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