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퀴즈노스, 2025년 희망찬 새해맞이 ‘럭키 트러플 트레디셔널’ 출시

글자크기 설정

< 사진 제공 : 퀴즈노스 >
< 사진 제공 : 퀴즈노스 >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2025년 1월 이달의Q 기간 한정 신메뉴 ‘럭키 트러플 트레디셔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럭키 트러플 트레디셔널은 직화로 구운 불고기의 스모키함과 트러플 마요의 풍미, 매콤한 할라피뇨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맛을 가진 샌드위치로 2025년 1월 31일까지 판매된다.

‘럭키 트러플 트레디셔널’은 2025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풍요롭고 행운 가득한 한 해를 선물하고자 하는 퀴즈노스의 마음을 담은 신메뉴로, 퀴즈노스 관계자에 따르면 트러플은 예로부터 귀하고 특별한 식재료로 여겨져 왔으며, ‘땅속의 다이아몬드’라는 별명처럼 새해에 행운과 풍요를 가져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트러플의 상징적인 의미를 담아 신년에 어울리는 메뉴를 기획했다고 한다.

퀴즈노스는 ‘럭키 트러플 트레디셔널’ 출시를 기념하여 럭키 트러플 트레디셔널 포함 8천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영수증 1건당 1회 적용되며 합산 적용은 불가하며, 교환권 재고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퀴즈노스 김수동 전무는 “추운 날씨에도 퀴즈노스를 방문해 주신 고객분들이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화로 구운 불고기를 넣어 다시 한번 오븐에 구운 럭키 트러플 트레디셔널을 한정 메뉴로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퀴즈노스 스테디셀러 ‘트레디셔널’ 샌드위치의 또 다른 바리에이션 샌드위치인 ‘럭키 트러플 트레디셔널’을 맛보고 2025년도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