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이네오스 SUV·픽업트럭, 美 ‘텍사스 트럭 로데오’서 최고상 수상

박소현 기자
입력 : 
2024-11-27 11:33:12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네오스 오토모티브가 미국 텍사스자동차기자협회가 주관한 '텍사스 트럭 로데오'에서 오프로드 부문 최고상 2개를 수상했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트라이얼마스터는 '텍사스 최고의 오프로드 SUV', 쿼터마스터 픽업트럭 모델은 '텍사스 최고의 오프로드 트럭'으로 선정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41명의 자동차 전문 기자들이 28개 차종을 직접 시험 주행하며 심사했으며, 두 차종이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입증했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그레나디어 트라이얼마스터와 쿼터마스터 [사진제공=이네오스]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그레나디어 트라이얼마스터와 쿼터마스터 [사진제공=이네오스]

이네오스 오토모티브가 미국 텍사스자동차기자협회가 주관한 주행성능평가 ‘텍사스 트럭 로데오’에서 오프로드 부문 최고상을 2개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트라이얼마스터는 ‘텍사스 최고의 오프로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 쿼터마스터 픽업트럭 모델이 ‘텍사스 최고의 오프로드 트럭’으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 결과는 지난 22일 ‘샌 안토니오 오토쇼’에서 개최된 기자 회견을 통해 공식 발표됐다.

지난 9월 텍사스 데카터의 ‘이글스 캐년 레이스웨이’에서 진행된 텍사스 트럭 로데오는 41명의 자동차 전문 기자들이 28개 차종을 직접 시험 주행하며 심사를 진행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트라이얼마스터와 쿼터마스터는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입증했다.

코리 포니켓 텍사스자동차기자협회장은 “이네오스는 이번 로데오에서 단연 화제의 중심이었다”면서 “참가 차량 중 하나로 선정돼 매우 기뻤으며, 기자들이 이네오스 차량을 오프로드에서 직접 경험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뜻깊은 일이었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