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2년 연속 ‘전기차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사진제공=폴스타코리아]](https://pimg.mk.co.kr/news/cms/202405/10/news-p.v1.20240510.70e5c706df4e4d5a97640b8e4266f449_P1.jpg)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전기차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폴스타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기차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전기차 부문 조사는 최근 1년 이내 해당 브랜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3월 11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설문 방식으로 진행됐다. 평가항목은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애착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으로 각각 최고점수 7점으로 평가가 이뤄졌다.
![폴스타코리아, 2년 연속 ‘전기차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사진제공=폴스타코리아]](https://pimg.mk.co.kr/news/cms/202405/10/news-p.v1.20240510.8093cca9fe774431ab9614c9dca19112_P1.jpg)
이번 평가에서 폴스타는 전기차 부문 최종 후보에 오른 4개의 브랜드 중 모든 평가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해 종합 27.41(35점 만점)점을 획득하며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들로부터 브랜드 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로 인정받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폴스타코리아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폴스타2 롱레인지 싱글모터 기준 최장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월 납입금 22만8273원인 유예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마이폴스타 페이지에 고객 정보를 등록한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1만원권을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