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이마트24]](https://pimg.mk.co.kr/news/cms/202402/05/news-p.v1.20240205.cc99063beab342dc91ab1f78835e851c_P1.jpg)
편의점 이마트24가 올해 초부터 판매 중인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이 재구매율 50%를 달성하며 FF(FRESH FOOD)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5일 이마트24에 따르면 도시락, 김밥, 주먹밥, 햄버거, 샌드위치 등 지난달 FF 상품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신장하며 높은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무엇보다 샌드위치, 김밥 등 전 관련 상품군에서 톱3에 이름을 올리며 드래곤빌리지 인기를 증명했다.
용의 해를 맞아 주요 캐릭터가 용인 드래곤빌리지의 특성과 귀여운 패키지에 어울리는 독특한 네이밍으로 눈길을 끈 것이 주효했다고 이마트24 측은 설명했다.
또한, 상품마다 띠부씰을 포함하고 있는데다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이 들어 있는 것도 재구매를 끌어올리는 요인이 됐다.
이번 협업 주요 상품은 ▲용기가득 제육&치즈불고기김밥(3700원) ▲용기듬뿍 더빅햄참치마요 삼각김밥(1900원) ▲용기빵빵 촉촉에그몰랑샌드위치(2600원) ▲용기 쌓이는 빅통살치킨버거(2900원) ▲용기든든 떡국정찬(5500원) ▲용기 샘솟는 떡만둣국(4900원) 등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지난 한 달간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의 재구매율이 50%를 넘긴 것은 유래 없는 수치”라며 “앞으로도 스토리를 담은 협업을 지속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