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반도체 업황 살아난다”…초고수는 대장주 풀매수 [주식 초고수는 지금]

명지예 기자
입력 : 
2025-03-13 14:54:28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식 투자 수익률 상위 1%의 초고수들은 SK하이닉스, 오스코텍, SKC, 삼성전자, 두산 등을 순매수하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두산에너빌리티, 삼성중공업 등을 순매도했다.

SK하이닉스의 주가는 최근 미국의 인플레이션 우려가 완화되면서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고, 여러 증권사들은 목표가를 상향 조정했다.

오스코텍은 작년 매출이 크게 증가하며 투자 심리가 개선되었고, 유한양행의 렉라자로 인해 추가 마일스톤 수령이 기대되고 있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수익률 상위 1% 투자자 오후 1시30분 거래동향]
사진설명

주식 투자 수익률 상위 1% 초고수들은 13일 오후 1시 30분 기준 SK하이닉스, 오스코텍, SKC, 삼성전자, 두산 등을 가장 많이 순매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대로 순매도한 종목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두산에너빌리티, 삼성중공업, 크래프톤, 한화오션 순이었다.

미래에셋증권을 통해 주식을 거래하는 수익률 상위 1% 투자자들은 이날 개장 후 오후 1시 30분까지 SK하이닉스를 가장 많이 사들인 것으로 집계됐다.

최근 미국 경기침체 우려 속 엔비디아를 비롯한 AI(인공지능) 반도체주들이 낙폭을 키웠다.

이로 인해 HBM(고대역폭메모리) 밸류체인에 속한 SK하이닉스 주가도 조정을 받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