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마스턴투자운용, 신입사원 공채 진행…“대체투자의 혁신을 이끌 인재 모집”

홍순빈 기자
입력 : 
2025-01-24 10:30:10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투자 전문 자산운용사 마스턴투자운용이 2025년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국내부문, 해외부문, 리츠부문, 경영부문, 리스크관리실, 컴플라이언스실 등이며, 지원서는 내달 6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남궁훈 대표는 "미래 성장과 혁신에 투자하고자 하며, 대체투자 분야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젊고 혁신적인 인재와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대체투자 전문 자산운용사 마스턴투자운용이 2025년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이다. 2025년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총 4단계로 서류 전형, 1차면접, 인성검사를 거쳐 최종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3월4일부터 출근해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모집분야는 국내부문, 해외부문, 리츠부문, 경영부문, 리스크관리실 그리고 컴플라이언스실 등이다. 입사지원서는 다음달 6일까지 마스턴투자운용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마스턴투자운용은 대체투자 자산운용업 전문가를 육성하고 시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21년부터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해 왔다.

남궁훈 마스턴투자운용 대표이사는 “많은 기업이 축소와 감원에 힘쓰는 시기에 마스턴투자운용은 미래 성장과 혁신에 투자하고자 한다”며 “대체투자 분야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젊고 혁신적인 인재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