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혜택이 쏟아진다”…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 5종 이벤트

백지연 기자
입력 : 
2025-01-13 14:38:26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3월 31일까지 해외주식 관련 다섯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는 미국주식 수수료 혜택, 해외주식 웰컴이벤트, 타 증권사 주식 이전 리워드, 거래이벤트, 우수고객 감사이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고객의 거래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 5종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 출처 =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 5종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 출처 =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은 해외주식 관련 다섯 가지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동시에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첫 번째는 ‘미국주식 수수료 혜택 이벤트’로 신규계좌개설 고객 또는 지난해 7월~12월(6개월 휴면) 해외주식 무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고객에게는 미국주식(ETF 포함) 온라인 수수료 5개월 0%, 이후 7개월간 0.05%가 적용된다. 추가로 1년 동안 미국달러 환전 시 95% 우대율도 제공한다.

두 번째 ‘해외주식 웰컴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 생애 최초 개설 고객이 참여 가능하며 인기 미국 주식 6개 종목(테슬라, 엔비디아,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알파벳A, AMD) 중 하나를 최소 3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금액 중 랜덤으로 확정 지급한다. 추가로 첫 거래 시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세 번째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는 타 증권사의 해외주식을 신한투자증권으로 이전 후 거래할 시 구간별 조건에 따라 최대 600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 오는 4월 30일까지 한 달간 자산 유지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신한투자증권에서 거래 가능한 해외 상장 주식·ETF만 입고 가능하다.

네 번째 ‘해외주식 거래이벤트’는 월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 시 120만원 상당의 미국주식 선물세트(애플+엔비디아+테슬라)를 매월 30명씩 추첨해 제공한다. 월간 거래금액에 따라 응모권이 추가돼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추가로 1월부터 3월까지 매월 10억원 이상 거래 시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고객 100명에게 추첨해 제공한다.

다섯 번째 ‘우수고객 감사이벤트’는 지난해 7월~12월 중 한 달이라도 월 10억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이 참여 가능하다.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구간별 최대 200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제공한다. 추가로 해당 고객이 1월부터 월간 10억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치킨 모바일쿠폰을 달마다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신한 쏠(SOL)증권 앱·신한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숙 신한투자증권 플랫폼그룹장은 “이번 해외주식 5종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의 해외주식 투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혜택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