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렌터카는 전국 110여 개의 국내 최대 영업망과 약 26만대의 다양한 국내외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1위 렌터카 브랜드다. 롯데렌탈은 지난해 11월 신차 장기렌터카를 비즈카(법인 장기렌터카)와 마이카(개인 장기렌터카)로 나눠 브랜드를 개편했다.
법인 고객 대상 장기렌터카 서비스인 '롯데렌터카 비즈카'는 차량의 주행거리를 고려한 실속정비, 실속정비 플러스 상품을 출시해 정비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비즈니스 차량 관리 솔루션인 '커넥트프로'를 고도화하여 고객 맞춤형 관리 서비스를 강화했다. 단기렌터카 할인, 롯데리조트 객실 할인, 스카이힐CC 그린피 할인 등 법인 고객과 임직원의 이동과 여가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개인 고객 대상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 '롯데렌터카 마이카'는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찾아가는 차량 방문정비 서비스와 사물인터넷(IoT)을 통한 실시간 차량 상태 진단 서비스 'Safety 365'로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멤버십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편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롯데렌탈은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K-관광 협력단' 참여 기업 중 유일한 렌터카 업체다. 국내 렌터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롯데렌터카는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인 허츠(Hertz)와 제휴 협약을 맺은 공식 파트너사로, 외국인 고객을 위한 전문 응대 인력과 대여 매뉴얼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