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부동산

“서울보다 서울이 더 가깝다”…일신건영, ‘원종 휴먼빌 클라츠’ 4월 분양

백지연 기자
입력 : 
2025-03-17 13:42:06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신건영은 4월 경기도 부천시 원종동에 총 255가구 규모의 ‘원종 휴먼빌 클라츠’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청년, 신혼부부, 노년부부를 위한 소형 평형으로 설계되었으며, 대장신도시와 오정군부대 개발 지역과의 인접성으로 개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고 다양한 교육 시설 및 공원이 근처에 있어 주거 쾌적성도 높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원종 휴먼빌 클라츠 투시도. [사진 출처 = 일신건영]
원종 휴먼빌 클라츠 투시도. [사진 출처 = 일신건영]

일신건영은 4월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원종동 일원에 ‘원종 휴먼빌 클라츠’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원종 휴먼빌 클라츠’는 지하 2층~지상 15층 4개 동, 전용면적 46~59㎡, 총 255가구 규모다. 청년이나 신혼부부, 그리고 노년부부가 살기 좋은 소형 평형 위주로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원종지구는 대장신도시와, 오정군부대 개발 사업지가 가까워 개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원종지구는 서울에서 약 650m 떨어져 있어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자랑한다. 서울 노원구와 은평구에서는 차량을 이용해 여의도(YDB), 종로(CBD)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약 40분대가 소요되지만, 원종지구는 여의도까지 20분대, 종로까지 30분대, 마곡까지는 10분대로 이동 가능하다.

정주여건도 좋다. 단지 바로 앞에 원일초가 위치해 있고 반경 800m 내 덕산중, 원종고 등 다양한 교육시설이 자리 잡고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는 공원(계획)과 연접해 있고, 약 5만㎡ 규모의 인조잔디 축구장을 갖춘 오정대공원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주거 쾌적성도 갖췄다.

‘원종 휴먼빌 클라츠’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상동 529-38 부천영상문화단지 내 마련되며 4월 오픈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원종 휴먼빌 클라츠는 경기도에서도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들어서는 데다 인근으로 대규모 개발이 진행되면서 오픈 전부터 문의가 꾸준히 오고 있다”며 “특히 분양가상한제로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다 보니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주목받는 분위기”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