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부동산

대한민국 명실상부 최고 ‘목동 학원가’ 그 중심의 프리미엄 주거 공간 ‘더 목동 SKY’

손성봉 기자
입력 : 
2024-04-29 09:30:00

글자크기 설정

학군 1번지로 통하는 대치동과 동등한 ‘목동 학원가’ 부동산 가치 상승으로도 이어져
<  ‘더 목동 SKY’ 조감도 >
< ‘더 목동 SKY’ 조감도 >

동양산업개발은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 일원에 더 목동 SKY 아파텔을 공급한다. ‘더 목동 SKY’는 지하 1층〜지상 20층, 1개 동 규모로 아파텔은 14~20층까지 전용면적 67~93㎡ 총 21실로 구성되어 있다.

이 단지는 목동아파트 재건축 이주수요 및 명품 학군을 누리고자 하는 학부모, 투자, 실수요층에 적합한 형태로 아파트를 대체할 유망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

더 목동 SKY는 전실 높은 층고를 확보해 압도적인 개방감을 자랑하며 건물 고층부에 위치해 남향, 북향 상관없이 우수한 파노라마 조망권도 확보했다. 특히 14층은 테라스가 별도로 마련되어 보다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세대 내 특화 설계도 돋보인다. LDK(3BAY+방 2+화장실 2) 구조로 공간 활용성이 높고, 효율적인 냉방 및 환기가 가능하다. 신발장, 붙박이장, 주방, 인테리어 등에 적용한 고급 마감재와 이태리 수입상 폴리싱 타일을 비롯해 TV, 얼음정수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스타일러, 워시타워, 에어컨(3대),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와인셀러 등 약 5000만원 상당의 LG전자 오브제컬렉션 가전을 무상 제공해 입주민의 이사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생활 인프라도 좋다. 도보로 5분 거리에 지하철 2호선 양천구청역을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여기에 향후 목동~당산을 이어주는 경전철 목동선(20230년 개통 예정)과 목동~강북을 가로지르는 강북횡단선 등을 통해 교통 여건뿐만 아니라 지역 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양천구청, 서울남부지방법원 등 관공서를 비롯해 양천구보건소, 이대목동병원, 홍익병원, 신정제일시장, 이마트,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메가박스, 고척스카이돔 등 생활·쇼핑·문화를 아우르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다. 또 인근에 양천공원과 신트리공원, 계남근린공원, 개나리어린이공원, 호돌이어린이공원 등 풍부한 녹지시설도 갖춰 더욱 쾌적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전통 학군의 중심지답게 학군도 우수하다. 신서초, 계남초, 은정초, 갈산초, 신서중, 신서고, 목동고를 비롯해 600여 개가 넘는 학원가도 가까이 있다. 특히 목동고는 전국 모든 일반고 중 서울대생을 가장 많이 배출한 학교로 여타 명문학군에 뒤처지지 않는 우수학교로 평가받고 있다.

‘더 목동 SKY’는 선시공 후분양하는 후분양 단지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기 때문에 수요자 입장에서는 상품을 눈으로 확인 후 바로 입주할 수 있고 투자자는 빠른 임대수익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한편 ‘더 목동 SKY’의 샘플하우스는 당 사업지 현장인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 SJ라벨라빌딩 15층에 마련되어 있으며,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