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사고·알림

[알립니다] '부의 흐름을 이어가는 법 : 가업 승계에서 증여·상속까지'

입력 : 
2025-04-17 16:06:29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경제와 법무법인 화우가 중소·중견기업 오너와 자산가를 위한 세미나를 4월 30일 아셈타워 화우연수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상속·증여 전문 변호사와 회계사들이 가업 승계 및 절세 전략 등을 다뤄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인원은 선착순 50명이며, 비용은 30만원이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자산관리·가업승계의 모든 것 '4월 30일' 개최…
매일경제와 법무법인 화우가 중소·중견기업 오너와 자산가를 위한 '부의 흐름을 이어가는 법 : 가업승계에서 증여·상속까지'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4월 30일(수) 아셈타워 화우연수원에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법무법인 화우 소속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등 상속·증여 전문가들이 가업 승계는 물론, 기업가정신과 경영 노하우까지 전수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주요 내용은 △국내 외환시장 동향과 원달러 환율 변화(류현정 외환전문가) △상속분쟁 사례와 분쟁 방지 방안(양소라 변호사) △보유 자산 유형별 절세 솔루션(조형래 미국회계사) △세무·외환조사 대응 방안(이한종 세무사, 상승혁 관세사) 등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가업 승계, 증여·상속, 절세 전략 및 해외 투자까지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선착순 50명 참석이 가능하며 비용은 30만원이다.

신청·문의 (02)2000-5737 / 5433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