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IT·과학

[G-브리핑] 엠엔비, 세븐일레븐과 컬래버…음료 신제품 출시

안희찬 기자
입력 : 
2024-02-21 12:15:00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엠엔비, 세븐일레븐과 컬래버
엠엔비, 세븐일레븐과 컬래버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가 세븐일레븐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총 2종이다.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와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 한정 아트웍을 활용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세븐일레븐 일부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상품 입점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증정한다.

◆ ‘히트2’ ‘EPISODE 2. 이계의 강자들’ 업데이트

히트2
히트2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EPISODE 2. 이계의 강자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부스팅 서버 시즌3를 시작하고 4월 24일까지 쾌속 성장을 지원한다.

하드코어 서버에서 마지막까지 생존한 캐릭터를 보유한 경우 부스팅 서버에서 연이어 플레이할 수 있고 시즌 종료 후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크로스 인터 던전 ‘공허의 격전지’도 시즌2로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였다.

더욱 치열한 전투를 위해 보스 몬스터 ‘로드 아라운’을 비롯한 던전 개편을 적용했다.

인기 웹툰 ‘템빨’과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

웹툰 주인공 ‘그리드’를 비롯해 ‘크라우젤’, ‘데미안’, ‘지슈카’ 등 주요 캐릭터들을 ‘히트2’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게임 내 총 8종 클래스 외형으로 선보였다.

원작 속 펫 ‘노에’와 아이템 ‘갓 핸드’ 역시 인게임 펫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를 기념해 3월 20일까지 열리는 던전 ‘레이단 입구 근처 농경지’에서 전설의 농부 ‘피아로’를 처치하면 이벤트 영웅 장비 제작에 사용 가능한 ‘파브라늄’, ‘이름 모를 장인의 대장장이 망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차 클래스 리뉴얼의 마지막 순서인 ‘낫’ 리뉴얼을 진행했다. 모든 클래스 대상으로 원하는 클래스로의 교체를 지원하는 클래스 변경도 실시할 예정이다.

◆ 블록체인 게임 ‘프로젝트 애피덤’,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프로젝트 애피덤
프로젝트 애피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블록체인 게임 ‘프로젝트 애피덤’을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온보딩한다.

‘프로젝트 애피덤’은 RPG와 MOBA(다중 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장르의 재미를 접목한 색다른 게임이다. 올 2분기 중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PC 버전으로 출시된다.

위믹스 플레이는 카드, 퍼즐, 시뮬레이션, 전략, FPS, RPG, MMO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 게임을 제공하고 있는 위믹스3.0(WEMIX3.0) 메인넷 기반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 ‘아도르:수호의 여신’ 업데이트…캐릭터 2종 등 선

아도르:수호의 여신
아도르:수호의 여신

드래곤플라이는 ‘아도르 : 수호의 여신(Adore : Goddess of Guardian)’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2종과 전투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에이드 캐릭터 ‘히리나’는 앞서 진행한 ‘인공지능(AI) 사생대회’ 당선작으로 유저가 제작한 캐릭터가 실제 게임에 등장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레어 등급의 빛의 속성을 가진 힐러 ‘히리나’는 점성술사로 은하수의 힘을 활용하여 별의 가호로 치료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에픽 등급의 빛의 속성을 가진 어쌔신 ‘지은’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에이드 ‘지은’은 표면적으로는 주점을 경영하며 백댄서로 활동하지만 어두운 세계에서는 자객의 역할을 하는 이중적인 캐릭터이다.

이외에도 신규 콘텐츠 ‘토벌 작전’이 추가된다. 해당 콘텐츠는 유저가 보유한 엘라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적을 토벌하는 타워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하였다.

◆ 신작 MMORPG ‘라살라스’ 사전 예약 진행

라살라스
라살라스

아이톡시(대표 전봉규)는 신작 MMORPG ‘라살라스’의 사전예약이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레포르게임즈(대표 이성진)가 새롭게 개발한 ‘라살라스’는 ‘손 맛’으로 통칭되는 유저 입장에서의 전투 감성을 최대한 살린 게임이다.

익숙하고 자연스러운 캐릭터의 성장, 길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협동과 경쟁 컨텐츠 등 MMORPG가 갖춰야 할 기본을 충실하게 갖추고 있다. PC 크로스 플레이 지원을 통해 유저들의 플레이 편의성 또한 강화할 예정이다.

‘라살라스’는 작년 12월에 런칭 버전의 개발이 끝난 상태로 약 100명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플레이 테스트 및 장기간의 FGI(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거쳐 세부적인 게임 밸런스를 잡는 등 충분한 보완 기간을 거치며 완성도를 높였다.

정식 출시 이후 진행할 예정인 에피소드급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 준비도 완료됐다.

올해 연말까지의 업데이트 계획을 유저들에게 단계적으로 공개한다.

아이톡시는 사전예약과 함께 진행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자들이 보육원, 한부모 가정, 소방서, 국군장병, 학대피해아동쉼터 등 기부처를 투표를 통해 선택하면, 투표율이 높은 곳에서 필요로하는 물품을 아이톡시가 구매하여 기부를 진행할 방침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