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경제

“최대 70% 할인”…쿠팡 ‘로켓직구 광군제’ 오는 11일까지 진행

변덕호 기자
입력 : 
2024-11-05 09:53:29
수정 : 
2024-11-05 09:55:01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쿠팡은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로켓직구 광군제 메가세일'을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하루특가', 생활필수품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딜',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사이 하루 세 차례 진행되는 '타임어택', 일주일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7일 특가'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다양한 해외 직접구매(직구) 브랜드와 상품을 발굴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로켓직구 광군제. [사진 = 쿠팡 제공]
로켓직구 광군제. [사진 = 쿠팡 제공]

쿠팡은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로켓직구 광군제 메가세일’을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국의 대규모 쇼핑 행사인 ‘광군제’를 맞아 국내 소비자에게 글로벌 인기 상품을 현지 가격 수준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된 연례행사다.

참여 브랜드가 지난해 630여개에서 올해는 800여개로 늘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샤오미·레노버·나이키·아식스 등 글로벌 탑브랜드부터 오쏘몰, 제니쿠키 등 해외 직구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테크 유저들 사이에서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우라(AULA)·북스(BOOX)·제우스랩 등 신규 브랜드를 추가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또 국내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싱가포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와 양털 부츠로 유명한 어그(UGG)의 인기 상품도 할인한다.

와우회원은 직구 상품 1개만 주문해도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빠르면 3~4일 안에 물건을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 편의를 위해 혜택을 마련했다.

매일 24시간 동안 새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하루특가’에선 스케쳐스 메모리폼 운동화(4만원대), 레노버 K10프로 태블릿(12만원대),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커피(5만원대) 등을 판매한다.

로켓직구 베스트 상품 중 하나인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60정)도 14만원대 특가에 선보인다.

‘선착순 딜’에선 생활 필수품을 파격가에 만날 수 있다.

로지텍 마우스 패드, 필립스 접이식 스탠드, 쓰리엠 노이즈 캔슬링 귀마개 등 실용적인 상품을 최저 990원부터 제공한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하루특가’, 생활필수품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딜’,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사이 하루 세 차례 진행되는 ‘타임어택’, 일주일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7일 특가’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다양한 해외 직접구매(직구) 브랜드와 상품을 발굴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