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문화

상하이 특가 진하게 쏜다…한진관광, ‘찐한세일’ 행사 진행한다

김혜성 기자
입력 : 
2025-03-19 08:33:32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매달 여행지 한 곳 선정해
3월 초특가 여행지 ‘상하이’
중국 에어텔 상품 최저가 판매
한진관광 3월 찐한세일 상하이 이미지 / 사진=한진관광
한진관광 3월 찐한세일 상하이 이미지 / 사진=한진관광

중국 상하이 패키지를 초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행사가 나왔다. 한진관광은 매달 한 곳의 여행지를 선정해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찐한세일’을 진행한다. 3월 목적지는 중국 상하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은 상하이 에어텔(항공 및 숙박 결합 상품), 중국 패키지 상품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지난 행사보다 더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상하이 타워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유어코브 하얏트 상하이’ 호텔 등 엄선한 에어텔 상품은 기본이다. 자연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장자제(장가계), 온화한 기후가 매력적인 쿤밍(곤명), 중국 수도 베이징(북경) 등 다양한 지역 상품을 마련했다. 부산 출발 상품 고객은 장자제, 내몽골, 몽골, 대만 타이베이 등 여행 상품도 자사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다.

한진관광 3월 찐한세일 포스터 이미지 / 사진=한진관광
한진관광 3월 찐한세일 포스터 이미지 / 사진=한진관광

하나카드와 제휴한 즉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찐한세일 예약 고객은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15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250만원 이상 결제 시 7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즉시 할인 행사는 31일까지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중국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공항 라운지(휴게공간) 이용권도 제공한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이번 상하이 찐한세일로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지를 선정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