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문화

실적 조건·한도 없이 ‘힐튼 아너스 포인트’ 적립해주는 카드 출시

홍지연 기자
입력 : 
2025-01-09 07:40:09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힐튼 호텔은 롯데카드 및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 협력하여 신용카드 2종인 ‘힐튼 아너스 아멕스(프리미엄)’와 ‘힐튼 아너스 아멕스’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카드 사용자에게는 다양한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연간 실적에 따라 주말 무료 숙박권 및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일반 카드도 추가적인 혜택과 함께 적립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여, 특정 이용 실적을 충족하는 고객에게 추가적인 무료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힐튼 호텔이 롯데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 함께 신용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 사진=힐튼
힐튼 호텔이 롯데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 함께 신용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 사진=힐튼

힐튼 호텔이 롯데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 함께 신용카드 2종을 출시했다.

‘힐튼 아너스 아멕스(프리미엄)’ 카드를 사용하면 전 세계 138개국, 24개 힐튼 브랜드의 8300여 개 호텔에서 힐튼 아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포인트는 전 세계 힐튼 호텔 숙박 및 파트너사의 프로그램에 사용이 가능하다.

힐튼 아너스 아멕스 프리미엄 카드 / 이미지=힐튼
힐튼 아너스 아멕스 프리미엄 카드 / 이미지=힐튼

힐튼 PLCC는 프리미엄, 일반 총 2종의 상품을 출시한다. 먼저 ‘힐튼 아너스 아멕스 프리미엄’은 △국내 가맹점 결제 시 1500원당 2포인트 △오프라인 면세점, 대한항공/아시아나 항공권은 1500원당 6포인트 △해외 가맹점, 국내외 힐튼 호텔은 1500원당 8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연간 이용 실적이 2400만 원 이상인 경우 전 세계 힐튼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말 무료 숙박권 2매를 제공하며, 멤버십 다이아몬드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엘리트 등급 선물하기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용일 기준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국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연 4회)도 이용할 수 있다.

‘힐튼 아너스 아멕스’는 △국내 가맹점 결제 시 1500원당 2포인트 △오프라인 면세점, 대한항공/아시아나 항공권, 해외 가맹점, 국내외 힐튼 호텔은 1500원당 4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멤버십 실버 등급을 제공하며, 연간 이용 실적이 1200만 원 이상이면, 주말 무료 숙박권 1매와 멤버십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 등급 회원은 무료 아침 식사 제공 및 객실 상황에 따른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용일 기준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국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연 2회)도 이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고 대상 카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5년 12월 31일까지 프리미엄 상품으로 600만 원 이상 이용 시 주말 무료 숙박권 2매를, 일반 상품은 300만 원 이상 이용 시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는 “일상에서의 카드 사용이 힐튼에서의 혜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헤더 라번 힐튼 부사장은 “이번 상품은 힐튼 아너스 포인트뿐 아니라 엘리트 등급과 다양한 여행 혜택까지 제공한다. 더 많은 고객이 힐튼 아너스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