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네이버플러스 회원이면 신세계면세점서 최대 10만원씩 쇼핑 지원

박홍주 기자
입력 : 
2025-04-09 17:13:55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이 네이버의 유료 구독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위해 연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회원 인증 후 신세계면세점에서 다양한 쇼핑지원금과 면세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혜택은 매달 QR코드를 스캔해 발급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향후 다양한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멤버십패스 QR 스캔으로 바로 혜택
신세계면세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제휴 혜택 제공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제휴 혜택 제공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네이버의 유료 구독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연계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인 내국인 고객은 신세계면세점 안내데스크에서 인증을 거친 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증은 여권 확인 후 멤버십패스 QR코드를 스캔하는 간략한 절차로 이뤄진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인증을 거치면 신세계면세점에서 ‘블랙(Black)’ 등급을 부여받고, 면세포인트 및 쇼핑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지원금은 50달러 구매 시 7000원부터 시작해 150달러에 2만원, 300달러에 4만원, 500달러에 7만원, 800달러 이상에는 최대 10만원까지 차등 지급된다.

모든 혜택은 매달 1회 멤버십패스 QR스캔으로 발급 가능하다. 발급한 달 말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몰에 혜택 소개 페이지를 마련하고 이번 제휴 홍보에 나선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있는 명동점 미디어파사드와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 제2터미널의 디지털 사이니지 등을 통해서도 안내한다.

멤버십 패스는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앱) 내 ‘멤버십 MY’ 혹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내 ‘마이쇼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들이 멤버십패스 QR를 스캔해 당일 바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어 쇼핑 편의성이 크게 높아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협업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