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에서 만나는 ‘현대차 아이오닉6·아이오닉9’

박소현 기자
입력 : 
2025-01-24 09:38:18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자동차가 설 명절을 맞아 2월 27일까지 넥슨의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이오닉9을 기반으로 한 특별 카트를 비롯해 아이오닉6 스피드 카트도 선보이며, 이용자들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두 카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념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과 현대 모터스튜디오 전시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에서 만나는 ‘현대차 아이오닉6·아이오닉9’ [사진제공=현대차]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에서 만나는 ‘현대차 아이오닉6·아이오닉9’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27일까지 넥슨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 대표 전동화 모델 아이오닉9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특별 카트를 선보인다. 뛰어난 공력 성능을 갖춘 아이오닉6도 스피드 카트로 출시돼 더욱 짜릿한 모바일 레이싱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용자들은 이날부터 다음달 27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아이오닉9과 아이오닉6 카트를 획득할 수 있다.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기념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블루투스 이어폰,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뿐만 아니라 현대 모터스튜디오 전시 체험의 기회도 얻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게임 속에서 아이오닉의 지속 가능한 혁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이오닉 브랜드의 우수성을 젊은 세대에게 알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