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코드 최대 15%·카카오페이 최대 1만원 할인

진에어가 봄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매진(JIN)’ 특가를 준비했다. 매진 특가는 ‘매’월 ‘진(JIN)’에어에서 온라인 회원에게 제공하는 운임 할인 행사로 매월 첫째 주에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본, 동남아, 중화권 등 한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40개 노선 대상으로 오는 3월 10일까지 이어진다. 행사 할인 코드로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을 중복으로 적용한다.
3월 30일에 복항하는 부산~일본 나고야, 4월 3일 새롭게 취항하는 인천~일본 이시가키지마 노선도 행사에 포함한다. 나고야 노선은 부산 김해공항에서 오전 8시 40분에 출발해 10시 10분 현지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매일 운항한다. 이시가키지마 노선은 월·화·목·금·일 주 5회로 인천공항에서 오전 9시 5분에 출발한다.
특가 할인 운임에도 기존 탑승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위탁수하물 허용량을 그대로 적용한다.
진에어는 “봄을 맞이하며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익한 혜택으로 지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지난 1일부터 시행한 기내 안전관리 강화 정책에 따라 진에어 항공기 탑승객은 보조배터리, 전자담배 등의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보조배터리는 금속과의 접촉을 방지하기 위해 절연테이프로 단자를 커버하거나 보호형 파우치나 지퍼백 등 봉투에 담아야 한다.
보조배터리와 전자담배는 위탁수하물로 부치는 것을 금지하며 승객은 기내에서도 좌석 위 선반에 보관하지 않고 직접 소지하거나 좌석 주머니에 보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