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최대 75% 할인’ 알레르망 구스 할인행사, 이달 8일까지 연장

서정원 기자
입력 : 
2024-12-04 13:30:47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레르망이 '2024 구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오는 8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폴란드산 고품질 구스 침구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제품에는 폴란드 최대 거위털 가공 업체에서 직접 공급받은 화이트 콜루다 거위 유래 최고급 다운이 사용되며, KS 기준과 KATRI 9가지 항목 검증을 거친 제품이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2024 구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당초 종료일보다 연장된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백화점 매장은 지점별로 연장 일정이 상이하며, 자세한 일정은 알레르망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 10월 18일부터 시작된 행사에선 폴란드산 솜털 90% 함량, 필파워 850-800의 고품질 구스 침구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구스 블랙프라이데이 제품에 들어가는 폴란드산 구스의 원재료는 연 매출 1조원 이상의 폴란드 최대 거위털 가공 업체에서 직접 공급한다. 또 폴란드산 희귀 품종 ‘화이트 콜루다’ 거위에서 유래한 최고급 다운이 사용됐다.

아울러 알레르망은 수입 과정에서 1차 품질 검증을 통과한 후, 한국산업표준(KS) 기준과 카트리(KATRI) 9가지 항목 검증을 추가로 거친 구스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가 폴란드산 프리미엄 구스다운의 진가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검증과 투명성 있는 판매로 소비자가 믿고 구입할 수 있는 고품질 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품목은 알레르망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또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